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어학연수/생활

🎬 필리핀 어학연수 중 영화보러 가기 : 아얄라몰 센트롤 블록 시네마

by 방울이누나 2024. 8. 2.
728x90

 

세부 IT 파크에서 영화 보기

 

막탄 뉴타운에 버스를 타면 IT파크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다. 버스비는 단돈 51페소. 1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늘 그랩으로 이동하다 처음으로 버스를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저렴하고 생각보다 시원했고, 창밖 풍경을 여유롭게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았다.

 

세부 버스 시스템은 버스를 탈 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자리에 앉고 나면 기사님이 아닌 다른 직원분께서 오신다. 그러면 내가 가는 종착지와 인원을 말씀드리면, 비용을 말씀해 주셔서 그때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어학연수를 하는 기간에 좋아하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개봉한다고 했고, 영어 실력이 그렇게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도전해 보기로 했다. 내가 언제 필리핀에서 영화를 보겠어?라는 마음이 컸다. 애니메이션이라는 장점때문에 이해는 못했지만 이해했다(?) 보면서 펑펑 울었다.

 

아얄라몰 센트롤 블록 안 영화관을 이용했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들도 많아서 영화 보기 전에 점심을 해결할 수 있어 좋았다. 몰 근처에는 Ally mango도 있어서 저녁에 망고쉐이크도 먹으면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영화관에서 제일 좋았던 점은 저렴했다는 것. 300페소를 결제했던 것 같다. 만 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어서 대만족했다. 영화관 안이 생각보다 추워서 가볍게 걸칠 외투를 들고 가기를 추천합니다.

 

❗️필리핀 세부의 영화관은 한국처럼 광고 영상이 없다. 그래서 정말 정시에 시작한다. 팝콘사면 조금 늦을 것 같아서 포기했는데, 팝콘을 포기하길 잘한 것 같다. 영화관 입장은 정시보다 여유있게 5분~10분 정도 전 입장하기를 추천!

 

 

728x90